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음식은정말참을수없어🍗

압구정 맛집 추천 | 분위기있는 미슐랭 데이트 코스 '있을 재' 추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 9.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에 등재된 '있을 재'에 다녀왔습니다.

미슐랭에 등재된 만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해서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이었습니다.

캐치테이블 어플로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 후에 방문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식당 위치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3호선 압구정역이나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으로 오셔서 걸어오시면 될 거예요! 걸어오다 보면 이런 간판이 보입니다.

있을 재 간판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 있어요. 주류 주문이 필수인 곳인 만큼 곳곳에 와인 진열을 해 두었습니다.

도착해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자리 안내를 해주시고 외투를 보관해주십니다.

있을 재 내부
있을 재 외투보관

 

간판의 한문이 냅킨에도..ㅎㅎㅎ

있을 재 테이블

 

저희는 양이 적은 여성 3인이 방문을 했는데, 메뉴 4개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평일은 코스요리를 시킬 수 없습니다.

메뉴판의 1,2장은 애피타이져느낌의 가벼운 음식들이고 식사는 3,4페이지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주류의 경우 필수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 다들 술을 마실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자몽주스와 논알코올 와인을 주문했습니다.

와인의 경우 가격대가 있는 편이고 논알코올 종류는 많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

그래도 자몽주스는 직접 만든다고 하시고 같이 간 친구들이 맛있다고 했어요.

저는 자몽을 안 좋아해서 시키지 않았지만 자몽주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

 

먼저 입맛을 돋우기 위한 수프를 내어주십니다.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있을 재 수프

 

제일 먼저 준비된 음식은 도미 세비체입니다.

회가 정말 신선하고 오렌지 향이 가득했습니다. 샐러드 좋아하시면 꼭 시켜보세요!

있을 재 도미 세비체

 

같이 나온 아래 음식은 트리빠입니다.

토마토소스에 양곱창을 볶았는데 엄청 부드럽고 특이했어요. 안주 느낌도 났습니다! ㅎㅎ

있을 재 트리빠

 

다음은 있을 재에서 많이들 주문한다는 바삭한 감자 뇨끼입니다. 쫄깃쫄깃한 감자떡 같은 느낌인데 아주 부드러웠어요.

있을 재 감자뇨끼

 

마지막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이베리코 흑돼지 목살구이!!!

진짜 별 다섯 개 ㅠㅠ 이거 꼭 시키세요.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고 곁들이는 블루베리 잼과 우거지 볶음, 단호박 퓨레도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사진을 찍은 후에 고기를 크게 잘라주십니다. :)

있을 재 이베리코 흑돼지 목살구이

 


3명이서 맛있게 먹고 가격은 19만 원 정도 나왔어요. 배가 엄청 부르진 않았지만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간다면 음식 하나를 빼고 3,4페이지에서 음식을 하나 더 시킬 것 같네요!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니어서...

그래도 압구정 로데오에서 파인다이닝을 즐기고 싶거나 데이트, 소개팅이 예정된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

 

https://naver.me/5HU0puKZ

 

네이버 지도

강남구 신사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